명절에 호텔에서 특별한 휴식을 원한다면

명절에 호텔에서 특별한 휴식을 원한다면

  • 기자명 박상건 기자
  • 입력 2018.01.30 12:05
  • 수정 2018.01.30 13: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 설 연휴 프리 맞춤형 패키지 ‘설 힐링 페스트’ 선보여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상건 기자] 어반 라이프 스타일의 글래드 호텔이 설 연휴를 앞두고 프리 맞춤형 패키지 ‘설 힐링 페스트(Healing Fest)’를 선보인다.

이번 ‘설 힐링 페스트’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글래드 호텔 4개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투숙 기간은 오는 2월 9일부터 20일까지다. 특히, 패키지 이용 기간 내 연박 시 4월에 새롭게 오픈할 글래드 마포 숙박권(1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혼자만의 여유로운 힐링을 위한 ‘싱글래드’, 주부의 명절 스트레스를 날려줄 ‘업글래드’, 가족과의 특별한 도심 휴가를 위한 ‘밍글래드’ 등 다양한 옵션은 물론 12만~25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글래드 호텔 모듬전(사진=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 모듬전(사진=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싱글래드와 밍글래드 패키지를 운영한다. 싱글래드 패키지는 △스탠다드객실 1박 △그리츠 조식 1인 △버드와이저 병맥주 2병 및 그리츠 피자 1판이 기본 제공되며, 밍글래드 패키지는 △점보트윈 객실 1박 △그리츠 조식 2인 △버드와이저 병맥주 4병 및 그리츠 피자 2판이 포함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그리츠에서는 설 당일 오방색 떡국과 떡갈비, 갈비찜, 잡채를 제공해 특별함을 더했으며, 주부들의 일손을 덜어드리기 위해 2월 1일부터 9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흰살 생선전, 꽃이전, 녹두전, 호박전, 두부전, 표고전, 한우채끝등심 육전으로 구성된 고급 모듬전과 오색 떡국떡을 판매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싱글래드, 업글래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싱글래드 패키지로 △슈페리어 객실 1박 △아트마켓 조식 1인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1캔 및 육포 1개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업글래드 패키지는 싱글래드 패키지 포함사항 외 13만원 상당의 달팡 스파 이용권(1인)이 구성되어 명절 스트레스 해소에 제격이다. 이탈리아 감성의 캐주얼 레스토랑 아트마켓은 유명 예술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메뉴의 음식과 예술작품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싱글래드, 밍글래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싱글래드에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뷔페G 조식 1인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1캔 및 육포 1개가 포함되며, 밍글래드 패키지는 △점보트윈 객실 1박 △뷔페G 조식 2인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매를 제공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G는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온 가족이 편안한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싱글래드와 밍글래드 옵션이 제공된다. 싱글래드의 경우 △스탠다드 객실 1박 △삼다정 조식 1인 △아티제 아메리카노 1잔 △리얼제주 매거진 인(iiin) 1권으로 구성됐다. 밍글래드는 △프리미엄 객실 1박 △삼다정 조식 2인 △아티제 아메리카노 2잔 △사우나&피트니스 이용권 2장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에서는 설 당일 떡국, 약식, 오메기떡, 삼색나물, 삼색전을 특별히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에는 명절에 호텔을 찾아 특별한 휴식을 취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글래드 호텔 그룹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이번 ‘설 힐링 페스트’를 마련했으며, 올 설 연휴에 글래드 호텔을 방문한다면 더 알찬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설 연휴 기간 투숙 고객에 한해 미니 호두타르트 1개와 유과 3개로 구성된 ‘설 미니트릿’을 제공하며, ‘밍글래드’ 옵션 이용 시 조식을 추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