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전시 공연
'평창 롱패딩·문재인 시계' 주인공은?...'헬로우 평창' 3차 이벤트
  • 김건완 기자 special@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17.12.20 14:31
  • 댓글 0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제공=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

[데일리스포츠한국 김건완 기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 조직위는 대회 대국민 캠페인 사이트인 '헬로우 평창'의 3차 이벤트 '2018불타오르네'가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성화 봉송참여와 패럴림픽에 대한 응원을 컨셉으로 시작된 3차 캠페인 이벤트엔 문재인 대통령 기념시계와 평창올림픽 기념입장권, 평창 롱패딩, 평창 스니커즈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 '평창 굿즈'들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대통령 기념시계의 경우 1차 '아이디어올림픽'을 통해 선정된 '대통령과의 식사초대'에 선정된 20인에 한해 제공했지만,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에 보내준 국민 참여에 대한 대통령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추가로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벤트는 헬로우평창 '2018불타오르네'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성화봉송과 패럴림픽응원 두 스킨 중 선택해 본인과 친구(지인)의 이름을 써넣고 본인의 SNS계정에 공유하고 친구(지인)를 태그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 22일부터는 모바일 카메라앱 '스노우'에서 성화봉송 주자 유니폼과 성화봉등의 필터를 활용해 촬영한 사진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헬로우 평창'은 지난달 14일 공식 오픈한 뒤 지금까지 총 방문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지난 8일 마감한 1차 캠페인 이벤트 '아이디어 올림픽'에는 1만3256건의 제안이 접수되는 등 성황리에 종료됐다.

특히 '아이디어 올림픽'의 '입장권 인증샷' 공모엔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해 이희범 평창 조직위원장, 최문순 강원도지사, 도종환 문체부 장관 등 정부 부처 장관과 지자체장, 김연아와 정용화 등 대회 홍보대사들이 참여,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와 패럴림픽대회 붐업에 앞장섰다.

'아이디어 올림픽' 이벤트 당첨자는 지난 15일,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했고, '문재인 대통령과의 오찬'에 선정된 20명은 19일 경강선 KTX에서 대통령과 특별한 오찬행사를 가졌다.

또 지난달 27일 오픈했던 2차 캠페인 이벤트인 '평화의 초대장' 역시 3주 만에 2500여 명이 참여하는 등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총 5주간 진행되는 '평화의 초대장' 이벤트엔 배우 장근석, 피아니스트 손열음 등이 참여하며 열기를 더하고 있다. 

'평화의 초대장'은 1박 2일 동안 올림픽을 관람할 수 있는 '풀 패키지' 상품과 강원 한우 세트, 대회 기념상품 등이 제공된다.

김주호 조직위 기획홍보부위원장은 "국민 캠페인 사이트인 '헬로우 평창' 이벤트는 내년 패럴림픽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올림픽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콘텐츠 등도 계속 제공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의 붐 조성은 물론 국민들의 참여열기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평창_롱패딩#문재인_시계#헬로우_평창_이벤트

김건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