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에서 즐기는 승마 체험… 2017 승마 페스티벌 11~12일 개최

도심 속에서 즐기는 승마 체험… 2017 승마 페스티벌 11~12일 개최

  • 기자명 유승철 기자
  • 입력 2017.11.10 17: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에서 승마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또 실제 말을 만져보고 먹이를 주며 직접 타 볼 수 있다.

한국마사회는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말 관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2017 승마 페스티벌'을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일산 원마운트 건너편 부지에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제공=한국마사회>
<제공=한국마사회>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평소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승마 대회부터 승마 체험, 말 관련 직업 체험과 진로 상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말 관련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특히 전국의 유소년 승마 선수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승마 경기로 80Class, 100Class의 수준 높은 경기와 더불어 Funny Course Game 등의 프로그램이 함께 구성되어 전문적인 경기와 경기 관람의 즐거움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어린이와 초등학생들을 위한 사생대회가 함께 진행된다. 유치부는 11일, 초등부는 12일에 각각 진행되며 1일 60명 선착순으로 페스티벌 현장 내 페스티벌 운영본부에서 접수를 받는다.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4가지 테마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실제 말을 만져 보고 먹이를 주거나 직접 타 볼 수 있는 '말 체험 프로그램'과 정글 체험, 에어바운스 등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존', 캐리커쳐, 말 종이 접기와 색칠하기, 말 편자 던지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참여 이벤트 존', 마지막으로 말 경기 기수나 코치, 말장구 공예 등의 직업 체험을 할 수 있는 '직업 체험 존'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