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어둠의 군주’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모바일 MMORPG ‘어둠의 군주’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7.10.13 11: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동양온라인>
<제공=동양온라인>

동양온라인은 모바일 MMORPG 어둠의 군주 구글 플레이 출시 사전 예약을 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어둠의 군주는 폴라게임즈가 개발한 정통 MMORPG로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원스토어가 추진한 ‘제2회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국내외 부문 1등 선정작으로 8월 원스토어를 통해 선 출시하여 현재까지 순조로운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동양온라인은 원스토어 서비스를 통해 게임성에 대한 사용자 반응과 호응을 통해 충분한 경쟁력을 확보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원스토어 서비스를 통해 확인된 일부 오류 사항의 수정과 사용자들의 건의 사항 등을 반영하여 전직, 새로운 길드 컨텐츠 등 다수의 컨텐츠를 추가했다. 어둠의 군주는 11월 초 공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어둠의 군주는 원스토어 서비스를 통해 국내 RPG 사용자들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컨텐츠로 상당한 기대와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동양온라인은 유저의 원활한 플레이를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예약 신청자들에게는 A등급 7강무기, 고급무기 강화 주문서, 고급 방어구 강화 주문서 등을 제공한다. 이어 정식 오픈 시 소정의 게임 아이템과 게임 쿠폰(쿠폰지급 내용)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NS 공유 인증 이벤트, 공식 카페 가입 및 응원 작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폴라게임즈의 이지광 대표는 “원스토어 서비스를 통해 확인됐던 밸런스나 게임 시스템에 대한 수정과 보완을 이미 완료했고 사용자 반응 통해 어둠의 군주만의 매력적인 컨텐츠를 추가하여 구글플레이 정식 출시에 나설 예정”이라며 “정통 MMORPG로서 대작들과 충분히 경쟁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한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어둠의 군주의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은 10월 13일부터 시작되며 11월 초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어둠의 군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