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의 고성능 4피스 볼 ‘마쓰구 고반발 골프공’ 출시

합리적인 가격의 고성능 4피스 볼 ‘마쓰구 고반발 골프공’ 출시

  • 기자명 유승철 기자
  • 입력 2017.10.04 16:13
  • 수정 2017.11.18 15: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쓰구 고반발 골프공 <출처=마쓰구골프>
마쓰구 고반발 골프공 <출처=마쓰구골프>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서 품질을 보증 받은 ‘마쓰구 골프’가 비거리와 컨트롤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4피스 볼, ‘마쓰구 고반발 골프공’을 출시했다.

‘마쓰구 고반발 골프공’은 반발탄성 발현이 중요한 코어(핵)부분은 스페셜 한 합성 고무로 제조하여 골프 마니아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특히, 부드러우면서 비거리 손실을 최대한 줄이는 동시에 감성적으로도 골프 마니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눈에 띄는 점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성능(Affordable Luxury) 골프공으로 분실의 위험까지도 낮췄다.

분실을 염려하는 골프 마니아들이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타사의 2피스 골프공의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지만 실사용자들의 만족감은 품질 대비 상당히 낮은 편이다.

정확한 낙하지점으로의 스윙이 어려워 분실이 잦기 때문에 많은 골프 마니아들이 타사의 2피스 골프공을 ‘소모품’처럼 여기게 됐다.

그러나 ‘마쓰구 고반발 골프공’은 최고 품질의 4피스 골프공을 출시하면서 이러한 단점을 보완했다.

감각적인 설계로 뛰어난 안정성과 내구성, 높은 탄성, 길어진 비거리, 특히 ‘정확한 낙하지점’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사용자는 마쓰구의 4피스 고반발 골프공을 사용함으로써 볼의 낙하지점을 정확히 인식할 수 있게 되어 공의 분실에 대한 염려가 줄었다.

뿐만 아니라 ‘마쓰구 고반발 골프공’은 사용 범위도 매우 폭넓어, 단 한 번의 선택만으로도 사용자가 목적에 맞는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롱게임 하이드로우 로우스핀, 컨트롤 샷 드롭 앤 스톱, 레귤러 투어, 프로 토너먼트 모두에 적합해 ‘범용 골프공’이라 할 수 있다.

그동안 한 차원 더욱 업그레이드 된 ‘신개념 골프공’을 원했던 골프 마니아들의 성원이 뜨거워 연이은 매진 행진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좋다.

구매 문의 및 상담은 마쓰구 골프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