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추석맞이 서든어택 '기습잔치' 이벤트 실시

넥슨, 추석맞이 서든어택 '기습잔치'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7.09.28 12: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넥슨>
<제공=넥슨>

넥슨은 28일 추석 및 한글날을 기념해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 타이틀 로고를 ‘기습공격’으로 변경하고 ‘추석기습잔치’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이틀 명칭 변경과 함께 게임 내 BGM을 국악으로 적용하는 등 독특한 스타일로 구성한다. 영구제 아이템 10종과 각종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슈퍼 타임 이벤트 ‘추석기습잔치’는 10월 11일까지 이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1판 진행시 한글 스킨 무기를 포함한 최신 인기 스킨 무기 및 면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핫타임 게이지’를 채울 경우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PC방에서 ‘슈퍼 타임 게이지’를 채울 경우 ‘AK-47 Heavy 적마 영구제’, ‘TRG-21 Devil 영구제’ 등 총 10개의 영구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슈퍼 타임 게이지 보상을 7회 이상 획득 시, ‘20만 경험치’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10월 12일까지 게임 한 판 정상 완료시 마다 ‘윷’ 수집 기회 및 기본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고 ‘윷’을 모두 수집하면 최대 ‘15만 경험치’를 얻는다. 여기에 ‘윷’ 외형의 신규 아이템 ‘윷남윷녀 캐럭터(100일)’, ‘윷탄(100일)’, ‘[도]/[개]/[걸]/[윷]/[모] 칭호’ 등을 모두 선물한다.

추석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먼저, 신규 타코매치 맵 ‘호크아이’를 추가했다. 기존 ‘아지트’맵과 차별되는 개방형 구조로 보다 화끈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방어와 공격을 중심으로 한 전략형 타코매치(최대 3대3까지 즐길 수 있는 섬멸전)를 즐기는 유저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 중인 ‘아이유’도 서든어택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캐릭터는 ‘꽃갈피 아이유’, ‘민박집 아이유’ 등 2종이다. 다양한 캐릭터 기능 및 세트 효과와 함께 ‘아이유 텐션업!’, ‘송편 저글링’ 등 전용모션과 실제 음성효과를 지원한다.

10월 19일까지 ‘아이유’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AK-47(B) Therapy (30일)’, TRG-21(ID) Therapy (30일)‘를 지급한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아이유와 함께하는 팬미팅 초대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아이유 캐릭터 기간 50일‘ 달성 시’[이지금], ‘[멍지은]’, ‘[꽃갈피]’, ‘[음색깡패]’ 등 유니크 칭호 4종을 모두 선물한다.

서든어택 ‘추석기습잔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