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진강 물길따라 자연을 즐기자"…순창군, 이색 오토캠핑 ‘섬진강 가을밤 페스티벌’

"섬진강 물길따라 자연을 즐기자"…순창군, 이색 오토캠핑 ‘섬진강 가을밤 페스티벌’

  • 기자명 박상건 대기자
  • 입력 2017.09.11 15: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 향가오토캠핑장 내 향가터널 페스티벌. <제공=순창군>
순창군 향가오토캠핑장 내 향가터널 페스티벌. <제공=순창군>

순창군은 섬진강 물길 212km 구간 중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 간직하고 있는 순창 향가 오토캠핑장에서 오는 23일 섬진강 가을 페스티벌 행사가 열린다고 11일 밝혔다.

순창군은 이날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향가오토캠핑장 내 향가터널 등에서 섬진강 주변 비경과 역사와 문화가 어우러지는 뮤직페스타 공연, 동굴맥주축제, 향가터널 영화상영, 향가영화관, 순창로컬푸드 판매, 나의소망간직하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순창을 찾는 관광객과 군민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뮤직페스타는 어쿠스틱 통기타 밴드, 젊은 트로트가수 공연, 재즈, 발라드 가수 등 가을밤과 어울리는 음악공연으로 꾸며진다.

영화상영은 간이 공연장 빔 프로젝트를 설치해 ‘아름다운 시절’, ‘남부군’, ‘피끓는 청춘’, ‘마당을 나온 암탉’, ‘아이스에이지’ 등을 상영해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즐거움을 준다.

특히 동굴 맥주 축제는 향가터널에서 수제맥주는 물론 발효커피를 마실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특별한 낭만을 만든다.

또 학생들과 가족 참가자들 위주로 종이에 그림을 그려서 제출하면 추후 터널에 전시하는 나의 소망 그리기도 진행해 추억을 선사한다.

황숙주 군수는 “향가오토캠핑장이 위치한 순창 섬진강은 향가목교와 향가터널 등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관광자원과 섬진강 비경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곳이다”이라면서 “이번 축제는 순창의 아름다움을 전국에 알리고 군민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의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