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랄드빛 바다 보며 라운딩

에메랄드빛 바다 보며 라운딩

  • 기자명 손시권 기자
  • 입력 2017.08.02 09:57
  • 수정 2017.08.14 15: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부 '메르세데스cc 골든빌리지' 에메랄드빛 바다와 열대림이 코스 둘러싸 아름다운 경관, 저렴한 가격 골프 즐겨

무더운 여름철 일상의 피로를 잠시나마 잊게 해주는 휴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청량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국의 환상적인 바다와 시원한 그린의 골프장이 눈앞에 펼쳐지는 세계적 휴양지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다. 가깝지만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휴양지 필리핀의 세부를 알아본다.

세부섬은 마닐라 동남쪽으로 560km 지점의 비사야섬들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길이가 300km, 인구가 약 250만명에 이르는 필리핀 제2의 도시가 있는 섬이다. 세부는 최고의 도시라는 의미의 '퀸시티'라 불리고, 남국의 '여왕도시'라고도 불리 우는데 눈앞에서 펼쳐지는 에메랄드 빛 바다와 남국의 야자수가 어우러진 매우 아름다운 자연을 가진 휴양지이기 때문이다. 특히 세부는 스페인 식민 시대의 문화와 현대문명이 공존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다양한 해양스포츠와 이국적인 자연과 어우러진 골프장에서의 라운딩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다. 때문에 여름 휴가철과 연휴 때가 되면 세부로 골프여행을 떠나는 것이 보기 어려운 광경이 아닌데, 특히 세부로의 골프여행은 이국적인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는 여름철 여행의 기분을 살리면서 저렴한 가격에 골프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골퍼들이 선호하고 있다.

세부는 연평균 기온이 23~29도로 국내 여름보다 습도가 높지 않고 온화한 온도의 열대 기후를 선사해 골프, 수상스포츠 등 레저를 즐기기에 최적의 여행지다.

특히 동남아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리조트 '메르세데스cc 골든빌리지(Mercedes Golden Village)'는 이처럼 아름다운 세부의 이국적인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어 휴가철 멋진 추억 만들기에 안성맞춤이다. '메르세데스cc'는 인천 국제공항에서 세부 막탄국제공항에 도착해 세부섬 북단 100km 지점, 청정마을 보고시티(Bogo city)에 위치해 있고, 공항에서 부터 차량 이동시 약 2시간가량이 소요된다.

'메르세데스cc'는 18홀 기준으로 에메랄드 빛 바다와 남국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열대림이 코스를 둘러싼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특히 이곳은 바람이 시원하며 스콜이 자주 있어 너무 무덥지 않아 골퍼들에겐 최적의 환경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페어웨이 그린 관리상태도 좋고, 전동카트를 페어웨이로 진입해 플레이 할 수 있어 지치지 않아 무제한 골프를 칠 수 있다. 골프비용은 빌라 회원부터 비회원까지 적용돼 원화 기준으로 3만~8만원까지 다양하다.

음식은 현지식에 적응하기 힘든 여행객을 위해 한식 부페가 조, 중, 석식으로 제공되고, 이외 다금바리, 대하, 고추장삼겹살 등도 특식메뉴로 이용 가능하다.

'메르세데스cc' 관계자는 요즘 불안한 치안문제로 오시는 여행객들이 걱정이 많은것 같은데요. 이곳은 세부 시내와 2시간가량 떨어져 있고 골프텔에서 숙식하며 라운딩을 즐기기 때문에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한국인이 운영하기 때문에 언어소통의 걱정도 없어 생활하기 편하고요. 라고 전했다.

'메르세데스cc'는 매일 골프라운딩 이외에도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해 필요한 업무와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리조트 내부에는 수영장, 노래방, 마사지실, 당구장, 헬스장, 도서관, 야외골프연습장, 세미나실, 스포츠댄스강습, 풀사이드칵테일바(야간 수영후 맥주, 칵테일)를 갖추고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여성들이 좋아하는 발마사지 포함 전신마사지를 1시간에 500페소(원화 기준 약 1만3000원')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리조트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보고 시내로 가면 재래시장, 맥도날드, 피자집, 24시바베큐타운, 디스코텍, 메트로, 가이사노 등의 대형쇼핑몰과 프린스 창고형 슈퍼마켓이 있다. 세부시내까지는 1시간 정도 소요되는데 아얄라몰과 SM백화점 등의 쇼핑몰은 물론 산토니뇨 교회, 마젤란 십자가, 산페드로 요새 등 세부 주요 관광지를 들러볼 수 있다.

이외 리조트에서 1~2시간 내외로 배나 차량으로 이동해 호핑투어와 쇼핑, 온천 등 즐길 거리가 넘친다.

한편 '메르세데스cc 골든빌리지'에서는 여행객들을 위해 시내 투어시 차량대여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호핑투어시에는 차량과 배값, 식사비까지 포함한 패키지로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