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볼거리 먹거리...각양각색 패키지

[호텔&호텔리어] 볼거리 먹거리...각양각색 패키지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10.01 02: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추석 연휴가 지나면서 각 호텔들은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깊어질 가을맞이 준비에 나서고 있다. 바다를 끼고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입맛과 즐길거리를 동시에 만족시켜주고 있다. 글래드호텔에서는 웨딩페어를 실시하고 롯데호텔부산은 밑그림으로 힐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여유로운 힐링과 가을 미식의 즐거움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올 댓 테이스트(All that taste)'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10월 15일까지이며 주 중 일~목요일 한정이다.

이 패키지에는 본관 디럭스 객실 1박과 부대시설 그리고 호텔 레스토랑에서의 석식과 다음날 조식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투숙 당일의 석식은 해운대의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와인바와 오픈 그릴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닉스 그릴, 엄선된 청정해역의 신선한 재료로 최고급 정통 일식의 진수를 선보이는 일식당 사까에, 오리엔탈 모던 클래스의 감각으로 중화요리 본연의 식감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중식당 남풍 등 호텔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 할 수 있다. 그리고 투숙 다음 날 조식은 격이 다른 7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계절별 부산의 제철음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식당 에스카피에를 이용하면 된다.

또한 달빛 내린 해운대의 전경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전망과 함께 멋진 야경을 보며 나이트 스위밍과 따뜻한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풀 및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HABA' 키즈 전용 라운지, 단일 공간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콘솔 게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부산 야경 및 감천문화마을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LEO(레오) 투어 프로그램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힐링의 계절 가을 시즌을 맞이해 태국 친환경 아로마 스파 브랜드 'THANN(탄)'의 아로마 디퓨저 향기 체험과 함께 음악과 독서 등을 경험 할 수 있는 신개념 힐링 공간 오션 풀 '다독'라운지와 오션 스파 씨메르의 자스민 블러썸 솔트 베스(Jasmine Blossom Salt Bath)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30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 글래드 호텔 여의도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격식과 예를 갖추고 트렌드에 따른 스타일링과 소비에 실용성을 더한 품격 있는 웨딩으로 올 한해 동안 예비부부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를 강조한 두번째 웨딩페어에는 예비부부의 특별한 스토리와 젊은 감각의 개성 있는 컨셉트를 담아 새로운 웨딩 트렌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Wedding and the city 시즌2' 테마로 진행되는 만큼 여의도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우아하고 세련된 웨딩을 모의웨딩으로 감상할 수 있다. 기존 웨딩처럼 불필요하고 화려한 장식이 없이도 글래드 호텔만의 강점인 프라이빗한 브룸 홀에서 미디어 월을 활용한 색다른 연출로 소비의 거품을 없앴다.

이밖에 서프라이즈 프로포즈 이벤트와 가수 션의 '행복한 결혼 생활 이야기'로 웨딩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설레임과 사랑이 담긴 강연을 들려줄 예정이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글래드 호텔 여의도의 스타셰프가 추천하는 특별한 디너만찬도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은 이용객의 입장에서 불필요한 요소들은 간소화 하고 꼭 필요한 서비스는 더욱 충실하게 제공하는 실용주의 콘셉트를 웨딩페어 시즌1에 이어, 이번 시즌2에도 일관성 있게 적용하여 젊은 예비부부들에게 경제적인 소비지출과 감각적인 웨딩 디자인으로 생애 가장 특별한 웨딩을 선사하려 한다.



▲ 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부산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컬러링 세트 등을 증정하는 '힐링 아트 테라피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힐링 아트 테라피 패키지 1'에는 디럭스 객실 숙박, 호텔 1층 더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이용권과 함께 컬러링 엽서 3종 및 파버카스텔 미니 색연필 세트가 포함돼, '컬러링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 기준 19만 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불 포함)부터다.

'힐링 아트 테라피 패키지 2'를 선택하면 디럭스 객실 숙박,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 컬러링 엽서 3종 및 색연필 세트가 제공된다. 가격은 주 중 기준 22만 원부터다. 16만원부터인 '룸 온리' 상품을 이용하면 경비 부담을 덜 수 있다. 단 이 상품에는 컬러링 세트 등의 기타 특전이 일절 포함되지 않는다.

'컬러링'은 검은 선으로만 표현된 밑그림에 직접 색을 칠하는 것으로, 한가지에 몰입하게 되어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있다고 알려 져 있다. 유명 걸그룹 멤버의 취미로 소개돼 화제 몰이를 하고, 도안 모음집이 주요 서점에서 베스트 셀러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호텔부산은 1개 객실당 최대 2인까지 피트니스 클럽 내 수영장, 사우나, 체련장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 1개 객실당 최대 4인까지 부산 투어 프로그램 '엘티이 로드(L.T.E, LOTTE Hotel Busan Tour Explorer Road)'의 1개 코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일정을 확인하고 유선상 예약해 두면, 이용 당일 호텔이 준비하는 차량을 타고 전담 직원의 안내를 받으며 부산 곳곳을 둘러볼 수 있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유러피언 레스토랑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The Festa Bistro & Bar) 메뉴가 10월 1일부터 새롭게 리뉴얼된다.

이번 리뉴얼은 레스토랑을 보다 캐주얼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가격적 문턱을 낮추자는 취지로 단품 1만 8000원에서 6만 5000원, 브런치 세트 메뉴 3만 5000원, 2인 기준으로 즐길 수 있는 디너 모둠 플래터 12만 원 등으로 가격을 책정했다. 대신 신선한 제철 식재료 사용과 감각적이고 모던한 스타일을 통해 메뉴 강화를 시도했다. 10월에는 제철을 맞은 식재료인 굴, 홍합, 대하, 삼치, 광어를 사용한다.

주중 런치에는 아보카도와 페퍼 소스의 크랩 케이크, 제철 굴이 들어간 사프란 크림 소스 스파게티, 시원한 홍합 스튜, 제철 대하를 넣은 보리 리소토와 판세타, 흑임자 번과 와규 패티로 만든 소고기 버거, 그리고 로브스터 샌드위치 등 다양한 단품 메뉴를 1만 8000원부터 6만 5000원에 선보인다. 디너에는 그릴에 구운 포크립과 소시지, 등심과 치킨 스테이크로 구성된 모둠 플래터 등 2인 이상이 함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터 메뉴는 물론이고, 가을에 더욱 물오른 삼치와 광어를 활용하여 아티초크 소스로 조리한 제철 삼치 스파게티, 팬에 구운 제철 광어와 페페로나타 소스 요리등을 선보인다. 모둠 플래터는 2인 기준 12만 원이다. 주말 브런치는 스크램블 에그, 오믈렛, 에그 베네딕트, 연어 에그 베네딕트, 햄 에그 베네딕트 중 선택하여 커피 혹은 차가 포함한 세트 메뉴를 3만 5000원에 제공한다.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는 호텔 투숙객이나 클럽 회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 리츠칼튼 서울

리츠칼튼 서울에서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숙박일로부터 15일 이전에 예약하는 이용객들에게 할인을 제공하는 '얼리 익스피리언스(Early Experience)'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얼리버드 예약으로 보다 특별한 혜택에 리츠칼튼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프로모션으로, 리츠칼튼 서울을 포함한 전세계 리츠칼튼에 적용된다. 예약기간은 오는 12월 15일까지이며 해당 숙박기간은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해당 기간 동안 15일 이전 예약 시 10%의 할인이 적용되며, 30일 이전 예약 시 15%의 할인이 적용된다. 단, 1주일 최대 7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할부 결제 및 환불은 불가하다.

한편 서울의 럭셔리 문화와 패션, 미식의 중심지인 강남에 위치한 리츠칼튼 서울은 서울 시내 유일하게 야외 발코니를 갖춘 호텔로 낮에는 따스한 일광욕을 저녁에는 근사한 발코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자연 채광이 비추는 수영장의 야외 테라스는 발코니와 더불어 서울의 아름다운 도심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손꼽힌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모기업인 현대자동차그룹과 국제 아동 청소년 연극협회 한국본부가 전국 각지를 돌며 우수 아동극을 무료로 공연하는 '2015 아트드림 지역 아동극 축제' 를 10월 9일과 10일 이틀간 개최한다.

해비치에서는 창작집단 '뛰다'의 아동극 '맨발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맨발땅'은 DMZ를 모티브로 주인공 도리와 토리를 통해 평화에 대해 우화적으로 풀어내는 작품으로 공연을 시작하기 전에는 관객들과 더불어 연극놀이를 통해 이러한 문제들에 접근해보는 시간을 갖고, 공연 후에는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순서로 구성되어 있다. 리조트 1층에 위치한 루비홀에서 오후 4시와 7시 2회에 걸쳐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사전예약을 받는다. 입장료는 무료다.

2008년부터 개최해 온 아트드림 지역 아동극 축제는 상대적으로 예술 활동의 참여 기회가 적은 지방 거주 어린이들에게 유명 아동극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수준 높은 공연 문화 체험의 폭을 확장시키는 데 목표를 두고 전개해 온 현대자동차그룹의 문화예술 지원 사업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이외에도 전국 14개 지역에서 10월1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뮤지컬, 인형 및 오브제, 놀이극 등 다채롭게 어우러져 어린이들을 포함하여 온 가족이 함께 문화 향유의 감동을 경험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