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노베이션 기념 대한항공 특가 프로모션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노베이션 기념 대한항공 특가 프로모션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10.01 01: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항공, 숙박, 전 일정 식사 등 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에서 몰디브를 대표하는 인기 휴양지 카니 리조트 리노베이션을 기념해 '클럽메드 카니 대한항공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카니 리조트는 프리미엄 리조트로서 이용객들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해부터 레스토랑, 비치 바, 부티크, 리셉션 등 다양한 시설에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진행해왔다. 이에 새로워진 시설을 선보이기 위한 준비를 마치고 이를 기념한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한 것.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통해 몰디브를 보다 가깝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프로모션은 10월부터 12월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5박 6일(클럽메드 3박, 기내 2박) 일정을 항공 포함 성인 최저 200만원대(유류할증료 포함)부터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예약 시에는 2%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예약 기간은 오는 10월 7일까지. 단,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대한항공 특가 상품은 기존 항공편인 싱가포르 항공을 이용할 때 보다 경유 시간이 짧고, 특히 국적기를 통한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하며, "새로워진 모습으로 탈바꿈한 프리미엄 리조트 클럽메드 카니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카니 리조트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럭셔리 커플 휴가지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Finolhu Villas)의 레스토랑이나 스파를 예약하면(별도 비용 발생) 피놀루 빌라에도 방문할 수 있어, 서로 다른 매력의 두 곳에서 1석 2조의 휴가를 보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클럽메드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