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다양한 가족 재충전 패키지와 축제

[호텔&호텔리어] 다양한 가족 재충전 패키지와 축제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09.26 02: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추석 연휴에 돌입하면서 각 특급호텔들은 다양한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무엇보다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풍성한 명절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신경을 쓰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축제에 맞춰 이용객들에게 볼거리도 제공하고 있다.

▲ 파크 하얏트 서울

올해 마지막 황금연휴인 추석, 파크 하얏트 서울은 명절행사가 끝나고 남은 연휴기간동안 호텔에서의 달콤한 휴식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을 추스를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25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추석 패키지의 컨셉은 달콤한 휴식으로 럭셔리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코너스톤 조식 뷔페 2인, 월악산 천연 벌꿀 1병, 객실 업그레이드,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사우나,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이 모두 포함되며, 가격은 2인 기준 39만 5000원부터(10% 세금 별도/ 봉사료 없음)이다.

이번 추석 패키지에는 전면 통창을 통해 아름다운 도심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객실에서의 1박과 9만원 상당의 코너스톤 조식 뷔페 2인, 추석선물로 좋은 월악산 천연 벌꿀 1병(250ml), 객실 업그레이드 등이 모두 포함된다. 또한, 만 12세 이하 어린이에게는 조식이 무료로, 만3세 이하 유아에게는 유아용 목욕용품 및 티셔츠, 쿠키, 양인형 등으로 구성된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24층 최고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수영장에서 눈부신 도심 전경을 내려다보며 운동과 수영도 즐길 수 있어 느긋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Atrio)는 주말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다채로운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위캔드@아트리오(Family Weekend @ Atrio)'를 11월 말까지 실시한다. 신선한 이탈리안 샐러드와 안티파스토부터, 시푸드 파스타, 라자냐, 샤프론 리조토 등 다양한 파스타와 정통 이탈리안 요리, 화덕에서 갓 구워낸 각종 피자 그리고 티라미수 등 정통 이탈리안 디저트까지 맘껏 즐길 수 있다.

'패밀리 위캔드@아트리오'는 호텔 2층에 위치한 아트리오(Atrio)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11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점심, 일요일 점심과 저녁에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점심 - 성인 3만 5000원, 어린이 1만 5000원, / 저녁 - 성인 4만 5000원, 어린이 2만 5000원(모든 가격은 1인 기준, 세금 포함)이다.



▲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소중한 내 자녀와의 행복하고 즐거운 가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수원역에 위치한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이 새롭게 론칭한 ‘해피키즈 패키지’를 권한다. KTX역에 위치한 장점을 이 패키지의 메인 콘셉트로 활용하여, ‘해피키즈 패키지’ 이용 시, 철도 레일과 달리는 기차가 보이는 전망의 객실을 배정하여 어린 자녀들이 객실에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게 만들었다.

기본 구성은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 더 스퀘어 레스토랑에서의 성인 2인 조식, 16세 미만 자녀 2인 조식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객실가는 18만 원(세금 별도)부터이다. 여기에 자녀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줄 수 있는 6만 원 상당의 ‘토마스와 친구들’ 장난감 기차 세트를 제공하여 객실에서도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하였고, 어린 자녀들의 편안한 식사 이용을 위해 룸서비스로 마르게리타 피자와 콜라 2잔을 제공한다.

기차와 철도가 잘 보이는 객실만 판매가 되기 때문에 한정된 수량만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피자 세트의 룸서비스 주문은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만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내 모든 곳에서는 무료로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며,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성인 투숙객에게는 사우나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사우나 3F 이용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헝가리의 럭셔리 스파 브랜드인 오모로비짜(Omorovicza)와의 제휴를 통해 이용객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만족을 전하는 '블루 다이아몬드 페이셜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블루 다이아몬드 페이셜 프로그램은 이름 그대로 영원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처럼 변치않는 아름다운 피부를 간직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온천수를 기본으로 다이아몬드 펩타이드, 아라비노갈락탄, 필수아미노산 및 구리 성분이 피부 세포의 재생을 도와 젊고 활력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오모로비짜는 영양성분이 없는 일반 정제수 대신 미네랄이 풍부한 100%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온천수를 정제수로 사용해 온천수의 힐링 효과와 차원이 다른 수분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헝가리안 페이셜 마사지 기법을 이용하여 얼굴 근육을 자극시키면 실제 운동을 한 것처럼 즉각적인 안색 개선 및 안티 에이징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오모로비짜는 2000년전 고대 로마 시절부터 사랑받아온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온천수로 만든 화장품 브랜드다. 오모로비짜는 헝가리 귀족 가문이었던 오모로비짜와 결혼한 아내 마가렛의 직관 덕분에 탄생하게 되었다. 세계에서 미네랄이 가장 풍부하기로 유명한 부다페스트의 온천수의 가치를 안 그녀는 오모로비짜 가문의 정통성과 헝가리 온천수에 대한 과학적 연구를 통한 제품 개발로 유럽과 미국의 럭셔리 뷰티숍에서 고객의 사랑을 받는 최고급 브랜드로 자리매김시켰다.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블루 다이아몬드 페이셜 프로그램의 가격은 25만 원(60분)과 32만 원(90분)이다. 10% 세금 별도.



▲ 리츠칼튼 서울

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10월 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강남 페스티벌 - 글로벌 명장 셰프 음식 축제'에 참여한다. 리츠칼튼 서울은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글로벌 명장 셰프 음식 축제를 위해 셰프들이 즉석에서 소고기 패티를 구워 만든 수제 비프 버거를 3000원의 가격에 준비했으며 수익금 중 일부는 불우이웃 돕기에 기부할 예정이다.

리츠칼튼 서울 마케팅 담당자는 "리츠칼튼 서울은 그 동안 꾸준히 페스티벌에 참여해왔는데 늘 뜨거운 반응을 얻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많은 사람들에게 리츠칼튼 서울 셰프의 뛰어난 음식을 맛 보이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남 페스티벌은 10월 1일부터 4일까지 삼성동 영동대로 일대에서 진행되며 글로벌 명장 셰프 음식 축제를 비롯해 패션 페스티벌, 국제 평화 마라톤대회, 한류 페스티벌, 강남 그랜드 세일, 무역센터 국화 페스티벌 등 다양한 볼거리를 계획하고 있다.



▲ 신라스테이 마포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마포'는 10월 서울 도심 속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실속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세계불꽃축제', '서울억새축제' 등이 열리는 기간동안 한강공원의 야경과 불꽃놀이를 즐기거나, 하늘공원에서 색색의 조명으로 물든 억새 밭을 감상할 수 있도록 특별히 구성되었다.

신라스테이 마포가 선보이는 '서울불꽃놀이축제 패키지'는 여의도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서울불꽃놀이축제'에 맞추어 한강공원에서 야경과 불꽃놀이를 한 눈에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에 축제의 분위기를 더해줄 원글라스 와인 4종 파우치, 피크닉 매트 등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려한 불꽃놀이 감상 후 남은 여운을 즐기고 싶다면 2층에 마련된 바(bar)에서 각종 와인과 스낵을 즐기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이다.

꼭대기층에 위치한 그랜드룸 등 일부 객실에서는 창문 너머로 불꽃을 감상할 수도 있다. 매년 가을이면 어두운 하늘을 불꽃으로 화려하게 수놓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오는 10월 3일 여의도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서울불꽃놀이축제 패키지는 이날 단 하루만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2만 5000원(10% 부가세 별도)이다.

신라스테이 마포는 도심 속 피크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나들이가 될 '서울억새축제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과 나들이 고객을 위해 원글라스 와인 4종 파우치, 피크닉 매트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패키지는 오는 10월 9일부터 10월 1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9만 5000원(10% 세금별도)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