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 빌라, 어린이 위한 프로그램 풍성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 빌라, 어린이 위한 프로그램 풍성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09.26 01: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인도네시아 발리 최고의 럭셔리 호텔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 빌라(The Mulia, Mulia Resort & Villas - Nusa Dua, Bali, 이하 물리아 발리)가 어린이 여행객을 위한 물리아 키즈 체크인 서비스를 최근 선보였다.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어린이 전용 체크인 데스크'는 어린이들이 물리아 발리에 들어선 순간부터 발리에서의 흥미진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어린이들은 '어린이 전용 체크인 데스크'에서 특별한 환대를 받으며 체크인하고,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이나 즐기고 싶은 게임 등 자신이 선호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다. 또한 자유롭게 호텔을 구경하고 물리아 키즈 클럽에서 제공되는 게임을 즐기며 흥미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물리아 델리에서의 웰컴 아이스크림과 잊지 못할 여행의 추억을 남겨줄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도 즐거움을 더해줄 것이다.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물리아 빌라에 머무는 어린이 여행객은 3세부터 8세까지라면 누구나 물리아 키즈 클럽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매일 운영되는 이 곳에서는 미술, 공예 및 발리 전통춤과 같은 다채롭고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바운싱 룸, 게임 공간 및 어린이 도서를 구비하고 있으며, 영화 관람까지 할 수 있어 어린이들이 지루할 틈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실내 뿐만 아니라 야외에 준비된 어린이 전용 수영장인 '스플래쉬 풀' 은 녹음이 무성한 정원으로 둘러싸인 분수대가 있어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신청자에 한해 유아용 침대를 사용할 수 있고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 메뉴를 제공해 가족들과의 휴일을 더욱 특별하게 누릴 수 있다. 일요일에는 물리아 발리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한 아이동반 가족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양한 흥미요소로 가득한 물리아 키즈 클럽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 빌라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