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추석 맞이하는 설렘과 후유증 풀기

[호텔&호텔리어] 추석 맞이하는 설렘과 후유증 풀기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09.22 03: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특급호텔들이 준비한 추석 패키지 메뉴는 매년 가족들과 함께 하는 설렘과 기쁨을 배가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추석 연휴가 지난 후에는 고생한 아내에게 또 다른 휴식이 되어 줄 수도 있다.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Seoul,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명절 연휴 쌓인 심신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편안한 일상으로의 복귀가 가능하도록 돕는 '한가위 휴(休) in SOO' 스파 트리트먼트와 '아내 사랑(Sweetheart)'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추석을 맞이해 10월 2일까지 특별히 진행되는 '한가위 휴(休) in SOO' 프로모션은 호텔 내 지하 2층에 위치한 수스파에서 총 70분 동안 스파 트리트먼트가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목, 어깨와 등으로 이어지는 수기 트리트먼트와 콜라겐 벨벳을 사용하는 마스크 트리트먼트까지 편안하게 전신을 케어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정상가보다 30% 정도 할인된 가격인 1인 12만원(부가세 별도)에 제공되고 있다.

명절에 고생한 아내 혹은 엄마를 위해 선물할 수 있는 '아내 사랑' 패키지도 10월 11일까지 선보인다. 커플이 머무르기에 좋은 스튜디오 객실부터 가족에게 추천되는 1베드룸 아파트먼트, 1베드룸 스위트 객실 중 선택이 가능하고, 아내 혹은 엄마를 위한 총 60분 코스의 '쉼 인 수(쉼 in SOO)' 스파 트리트먼트가 포함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은 1인 15만원 상당으로 최상급 식물성 캐리어 오일을 사용하여 목과 어깨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따뜻하게 데운 오일과 스톤을 이용해 진행되는 복부 마사지를 포함한다. 이외에도 2인 기준으로 올데이 럭셔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의 조식 뷔페,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 별로 스튜디오는 28만 9000원, 1베드룸 아파트먼트 30만 9000원, 1베드룸 스위트 32만 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수 휘트니스 & 스파(SOO Fitness & Spa)의 송영주 부장은 "추석 동안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파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아내는 물론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추석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쉐라톤 인천 호텔

쉐라톤 인천 호텔은 날씨마저 청명한 9월 추석 연휴기간에 멀리 가지 않아도 여유롭게 편안한 휴식과 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특별한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패키지'는 디럭스룸 시티 뷰 1박과 함께 명절의 피로를 풀어주는 편안한 휴식 후 여유롭게 이태리 레스토랑 베네에서 베네 브런치 2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추석 패키지 '풀 문 패키지(Full Moon Package)'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6일 23만 5000원, 27일과 28일은 26만 5000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모이는 추석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켄싱턴 어드벤처'를 오는 27일 추석 당일 선보인다. '켄싱턴 어드벤처'는 추석 명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전통 놀이를 준비하고 있으며 전통 놀이마다미션이 주어져 미션을 완성하면 스티커를 붙여준다.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도, 개, 걸, 윷, 모가 적혀 있는 종이 중 하나를 뽑아 뽑힌 윷을 뽑는 '윷놀이', 5번의 기회 중 3개의 화살을 던져 넣는 '투호', 케니 또는 상대와 대결하여 제기를 더 많이 찬 쪽이 승리하는 '제기차기', 여러 개의 화살을 던져 정해진 점수를 만들면 성공하는 '한궁', 딱지를 먼저 뒤집으면 승리하는 '딱지치기' 등 5가지 전통놀이 미션을 모두 성공 시 케니(켄싱턴 액티비티 팀)가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켄싱턴 제주 호텔은 추석이 포함된 가을 방학을 따뜻한 온수풀에서 즐길 수 있으며 가족, 커플을 위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계획하는 여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의 파크 클럽 스파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 명절 준비로 인한 스트레스와 일상의 피로를 한번에 해소할 수 있는 '오가닉 스파 트리트먼트(Organic Spa Treatment)'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트리트먼트 패키지는 1시간 30분 코스의 '페이셜 및 바디 후면 케어 패키지(26만 원)'와 2시간 코스의 '페이셜 및 바디 전체 케어 패키지(33만 원, 세금 포함 별도의 봉사료 없음)'로,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혈액순환을 도와 디톡스 효과를 주는 관리로 구성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트리트먼트는 이탈리안 럭셔리 스파 브랜드 컴포트존(COMFORT ZONE)의 오가닉 코스메틱 라인 '새이크리드 네이처(SACRED NATURE)' 제품을 사용해 진행된다. 새이크리드 네이처 제품은 99% 이상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항산화 보호 작용 및 영양 공급에 뛰어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재생과 탄력, 안티 에이징에 효과가 좋다.

이번 오가닉 스파 트리트먼트는 민트 가루를 섞은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가벼운 족욕 마사지로 긴장을 풀어주는 것으로 부터 시작된다. 이 후에 바디 후면과 데콜테 마사지로 축적된 노페물을 배출시키고 몸의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디톡스 효과를 줘 매끈하고 탄력적인 바디 라인을 만들어준다. 이어 페이셜 딥 클렌징이 진행되고,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쓸어주고 지압점을 눌러 마사지 함으로써 림프선에 축적된 피로와 노페물을 배출시켜 붓기를 가라앉히고, 스무딩 아이젤과 세럼 등을 도포해 피부 깊숙이 산소와 영양을 공급해 탄력 증진 효과까지 준다.

한편, 이번 패키지 이용객은 관리 당일 파크 클럽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수영장,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컴포트존의 오가닉 코스메틱 라인 '새이크리드 네이처' 제품 구매 시, 30% 특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