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한 특전 가득 휴양지로...여행후기 남기면 최대 50만원 상금

스페셜한 특전 가득 휴양지로...여행후기 남기면 최대 50만원 상금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09.21 21: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여행바보 KRT(대표 장형조, www.krt.co.kr)에서 휴양지 전문몰인 휴TV쇼핑을 통해 홈쇼핑의 혜택을 그대로 살린 인기 휴양지 괌과 사이판 상품을 선보였다.

휴TV쇼핑은 KRT만의 휴양지 전문몰로 휴양지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보다 경쟁력 있는 상품과 다양한 특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만들어진 전문몰이다. 휴TV쇼핑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KRT의 휴양지 베스트 상품과 휴TV쇼핑만의 특전이 더해 만들어진 스폐셜 상품이다.

이번에 휴TV쇼핑에서 선보인 휴양지는 괌과 사이판이다. 괌과 사이판은 마리아나 제도를 대표하는 휴양지로 남태평양의 섬이 가진 환상적인 자연과 함께 편안한 휴식부터 쇼핑까지 휴양의 모든 것이 가능한 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다. 리조트가 고급스럽고 세련되었을 뿐 아니라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또한 괌과 사이판이 인기가 높은 이유 중 하나이다.

KRT의 괌과 사이판 상품은 각각 PIC와 힐튼 리조트를 이용하는 4일, 5일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괌 힐튼 상품은 기존 상품에 언더워터월드 입장권, 오션뷰 객실, 호텔식 조식과 중식 등의 특전 혜택이 있으며 사이판 PIC 상품은 KRT만의 멤버쉽 카드인 타가카드와 전 일정 호텔식, 디럭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KRT 단독 로맨틱 크루즈 등 스폐셜한 특전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비치타월, 비치볼, 목베개, 110V 어답터, 여권커버 및 네임택, 볼펜 등의 혜택은 휴TV쇼핑을 통해 괌과 사이판을 여행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주어진다. 추가로 휴TV쇼핑의 괌과 사이판 여행상품을 이용한 소비자 중 홈페이지에 여행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50만 원(1팀), 2등 30만 원(1팀), 3등 20만 원(1팀)의 상금이 주어지는 'KRT가 쏜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KRT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