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부산~세부 취항 기념 여행 탐방단 '지니에디터' 모집

진에어, 부산~세부 취항 기념 여행 탐방단 '지니에디터' 모집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09.21 10: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실용항공사 진에어(대표 마원, www.jinair.com)는 오는 25일 부산~세부 신규 노선 취항을 기념해 필리핀 세부의 여행지를 둘러보고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여행 탐방단 '지니에디터'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진에어의 부산~세부 노선 지니에디터는 부산 및 경남 지역 거주민으로 계획된 탐방 일정에 참여가 가능한 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오는 30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 내 게시된 모집 공고문을 참고해 혼자만의 여행(1팀 1명), 친구와 함께하는 멋진 모험(1팀 2명), 연인과 함께하는 여행(1팀 2명),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1팀 4명) 등의 탐방 콘셉트에 따라 여행 계획서 및 지원서를 작성 후 이메일(marketing@jinair.com)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을 통해 선발된 지니에디터는 오는 10월 13일부터 10월 17일까지 3박 5일 일정으로 탐방을 다녀올 수 있는 부산~세부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세부 최대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3박 숙박권 및 식사권 등을 지원 받게 된다. 이후 탐방을 마친 지니 에디터는 개인 SNS를 통해 진에어의 부산~세부 노선 탑승 후기, 추천 여행 코스, 교통 정보, 여행 팁, 맛집 정보 등이 담긴 세부 여행 탐방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진에어는 "선발된 지니에디터는 직접 계획한 탐방 코스에 따라 여행지를 경험하고 부산 및 경남 지역 주민들에게 세부의 숨은 매력을 소개하는 가이드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는 오는 30일까지 진에어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JinAir)에 게시된 부산~세부 노선 지니 에디터 모집 게시글을 공유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숙박권, 모바일 음료 교환권 등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진에어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